빛나는 외모를 가꾸는 뷰티 조언

2020. 6. 15. 07:32카테고리 없음


빛나는 외모를 가꾸는 뷰티 조언



많은 사람들이 아름답게 지내는 것을 즐긴다.


그러나 사용되는 도구는 초보자를 위협할 수 있다.


초보자는 어떻게 이런 도구들을 사용하는 법을 배울 수 있을까? 다음 팁에 주의하여 알아보십시오.




매니큐어가 끈적끈적하고 두꺼워지면 매니큐어 제거제를 조금 넣으면 큰 도움이 된다.


완전히 흔들기 전에 소량만 넣으세요.


이렇게 하면 매니큐어를 연장할 수 있고, 추가 도포도 할 수 있다.




밤에 발에 바셀린을 사용해라.


바셀린은 당신의 발에 있는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수분을 공급하여 당신에게 새로운 피디큐어 느낌을 줄 것이다.


밤마다 습관화하여 간단하게 기억하도록 한다.


바셀린 바르고 양말 신는 거 잊지 마.




열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한 자주 머리를 공기 중에 말리도록 두어라.


헤어드라이어나 컬링 아이언과 결합된 블로 드라이어를 사용할 때는 모발과 두피에 많은 손상을 입힌다.


머리를 말려야 할 경우에는 드라이어의 낮은 열을 사용하십시오.


머리를 부드럽게 대하면, 머리카락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부드럽고 유연해질 것이다.




입술이 커 보이길 바란다면 윗입술 가운데 큐피드의 활이라는 부위 바로 위에 반짝이는 흰 아이섀도를 올려놓는다.


충만함의 증가는 빛을 반사하는 입술의 강조된 부위가 만들어 내는 착각이다.




화려한 딥그린이나 헤이즐 눈을 강조하고 싶다면 촛불처럼 보이는 방식으로 이 색들을 강조할 색들을 사용하라.


이러한 강화 색상은 깊은 보라색, 은빛 완두색, 연한 갈색, 그리고 창백하고 반짝거리는 라벤더를 포함한다.




제품에 돈을 쓸 필요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를 맑게 할 수 있는 충분한 물을 매일 마시십시오.


물은 몸을 깨끗하게 하고 독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의 건강과 외모를 좋게 한다.




백발을 예방하기 위해, 카레잎 처트니를 매일 티스푼씩 먹어라.


이것은 여러분의 색소에게 비타민과 미네랄을 주고, 그것이 색깔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두피에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을 첨가하여 모발 색감과 건강함을 유지시켜줄 수도 있다.




메이크업 제거용 물티슈는 메이크업과 같은 곳에 보관하십시오.


메이크업 어플리케이션 중 착오를 교정하기 위해 뷰티 워셔를 사용할 수 있다.


그것들은 당신의 전체적인 외모를 망가뜨리지 않고 어떤 실수라도 빨리 고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메이크업 제거 물티슈는 모든 미용 요법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다.




눈가 주변의 건조한 피부를 예방하기 위해 매일 밤 촉촉한 아이크림을 부드럽게 발라준다.


이 부위의 건강에 유의하면 눈 밑의 주름, 선, 가방 등을 예방할 수 있다.




미네랄 메이크업을 사용하고 싶지만 피부가 민감하다면 비스무트 옥시염소화물이 들어간 제품은 피한다.


많은 여성들은 이 한 가지 성분 때문에 광물 화장을 할 수 없다고 느낀다; 감사하게도, 많은 브랜드들은 이 색소를 피한다.




립스틱, 특히 어두운 색조를 바른 후 검지손가락을 입안으로 찔러준 후 입술로 O자 모양을 만들면서 피부를 당겨준다.


이렇게 하면 입안에서 립스틱이 제거된다.


종종 이빨에 달라붙는 것은 이 립스틱이다.




로션을 사용하여 머리털을 막도록 해라.


면도를 한 후 바로 로션을 발라라.


건조한 피부는 머리카락에 더 잘 끼기 쉽다.


규칙적으로 로션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할 수 있다.


매일 로션을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이 나른한 털을 해결하고 저항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발에 미세한 질감이 있는 경우에는 매일 컨디셔너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실은 일주일에 한두 번이라도 부정적인 효과를 보지 않고도 얇은 머리카락을 컨디셔닝할 수 있다는 것이다.


과잉조화는 당신의 머리를 둔하고 무겁게 보이게 할 수 있다.


컨디셔너를 적게 사용하면 당신의 고운 머리카락이 윤기있고 건강하게 보이도록 도울 수 있다.




사람들은 태양이 따뜻한 계절에 있는 것처럼 겨울에도 위험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SPF 15가 들어간 자외선 차단제는 일년 내내 사용해야 한다.


자외선 차단제는 1년 내내 피부암과 주름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다.




뷰티 활동으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방법이 명확해야 한다.


개인의 외모를 재창조하거나 재작업하려고 할 때 경험할 수 있는 재미와 리뉴얼이 너무나 많다.


이런 도움이 되는 요령들로, 여러분은 곧 자신을 놀라운 사람으로 보이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