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돌보는 것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팁과 요령

2020. 6. 15. 07:34카테고리 없음


개를 돌보는 것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팁과 요령



많은 사람들이 애완동물과 함께 자란다.


만약 당신이 개를 기르거나 기르고 싶다면, 당신은 몇 가지를 배워야 한다.


이 작품은 개를 잘 기르기 위한 많은 음식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너는 하루에 한 번씩 나이가 많은 애완동물을 수의사에게 데리고 가야 한다.


개가 아프다고 말을 못 하잖아 매년 수의사에게 여행을 가는 것은 이러한 종류의 문제들이 여전히 다루기 쉬울 때 발견하여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너의 개는 너에게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말해줄 수 없으니, 그의 바디 랭귀지를 들어봐.


개가 새로운 상황에서 주저하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개가 원하지 않는다면 억지로 교제를 시키지 마라.


그 동물들 중 하나는 공격적이 될 수 있다.


당신의 개의 비언어적인 신호를 찾고 그에 따라 반응하라.




휴가에 강아지를 데려올 때, 강아지의 사진을 찍어서 휴대 전화에 보관하는 것이 보람이 있다.


만약 그가 우연히 당신에게서 도망쳤다면, 당신은 그를 찾을 수 있도록 사진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집에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이나 처방전이 필요한 약이 있다면 개가 접근할 수 없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단 한 알이라도 먹는 것은 심각한 건강상의 문제나 당신의 개를 유발할 수 있다.


만약 이런 일이 생긴다면, 즉시 수의사에게 전화해라.




강아지가 좋은 일을 할 때는 반드시 많은 칭찬과 사랑을 보여줘.


당신의 개가 당신이 그 행동에 만족하고 그것을 다시 보기를 기대한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라.


자신이 원하는 대로 행동하면 관심을 받을 수 있다는 생각 또한 강화한다.




만약 당신의 개가 추운 달 동안 밖에 있어야 한다면, 그에게 집을 사주거나 집을 지어주라.


개는 험한 날씨에 따돌리면 병이 날 수 있으니, 반드시 그가 쉴 수 있는 따뜻하고 건조한 개집을 마련해 두도록 하라.


당신의 개는 넓은 공간, 마른 바닥을 제공함으로써 비와 바람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라.




여러분의 강아지를 매일 양치질하는 것은 여러분의 집 머리를 자유롭게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이점이 있다.


매일 붓으로 그들의 코트를 빛나고 반짝이게 할 것이다.


코트를 닦으면 피부에서 나온 오일이 온몸에 분포하는데, 이것이 코트를 부드럽고 실키하게 만든다.




개를 데리고 나가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운동을 시켜라.


개는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기 위해 일상적인 활동과 놀이가 필요하다.


데리러 오거나 멋진 산책을 가는 것은 너와 개 둘 다에게 좋을 거야.


단지 운동을 하는 것 외에,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개 사이에 유대감을 형성할 것이다.




개를 위한 음식을 살 때, 싼 물건을 사면서 몰래 접근하지 마라.


잠시 후, 영양가 높고 질 좋은 음식을 먹고 있다면 개에게 좋다.


당신은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개가 좋은 공급원으로부터 적절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얻을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읽었으니, 개 돌봄이 수반하는 모든 것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팁을 적용하기만 하면 어떤 문제도 피할 수 있다.


나중에 다시 무엇을 해야 할지 궁금할 경우를 대비하여 이 기사를 유용한 참고 자료로 보관하십시오.